상위 1% 강연 문화를 선도하는

MKSpeaker

SPEAKER

  •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

    이력사항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마케팅 박사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 석사
    성균관대학교 심리학 학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부교수
    디지털 마케팅 연구소 디렉터
    신한은행, 빙그레, 닐슨(Nielson), 농협중앙회, LG 전자, LG U+, 대교, 디지털 마케팅 부분 자문교수
    더 워터멜론, 서울 문화 재단 브랜드 마케팅 자문위원
    현대자동차, SK 텔레콤, 하이원리조트 고객 경험 설계
    경기도청, 한국문화정보원, 대한상공회의소 자문위원
    닐슨(Nielson)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선임 연구원
    강연주제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 기업들은 어떻게 변화에 대응하는가?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어떻게 경험을 디자인할 것인가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New 마케팅 전략
    저술활동外
    디지털로 생각하라 (2021)
    디지털 시대와 노는법 (2019)
    공간은 경험이다 (2019)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2018)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바이럴 (2017)
    구글처럼 생각하라,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2015)